배우 유이가 럭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오늘 29일 럭키컴퍼니측에서 유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럭키컴퍼니는 '내면과 외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춘 유이와 함께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유이와 함께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큰 행운이라 생각한다며 그녀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이는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상류사회, 결혼계약, 데릴남편 등 여러 가지 작품의 주연을 맡았으며, 이후 예능에서도 건강한 이미지와 솔직한 성격으로 큰 사람을 받은 유이는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해서 인간미 넘치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럭키컴퍼니와 유이 전속계약을 맺었네요. 럭키컴퍼니에는 장희진, 한우열, 려운, 임강성, 조완기, 배윤경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유이*
본명 김유진
1988년 4월 9일 생, 충남 대전 출생, 173cm, 56kg, 학창시절에는 수영선수였습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 한때는 꿀벅지 유이로 유명했으나, 지금은 살이 많이 빠져서 꿀벅지라는 별명은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2017년 배우로 전향해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였으며, 배우 이상윤과 열애설, 가수 강남과 열애설이 있었으며, 연예계에서 엄청난 주당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매운걸 엄청 좋아는데요. 유이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매운맛 홀릭을 제대로 보여준 적도 있었지요.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2020년에는 삼양식품에서 불닭소스가 나왔는데 유이가 모델로 선정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유이 전속계약 럭키컴퍼니와 한솥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