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열애 기사가 났네요.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 씨의 둘째 딸이라고 하네요. 엄마가 이뻐서 딸도 이쁜 것 같습니다.
24일 배우 이다인이 가수 이승기와 열애를 인정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에게 직접 확인해 본 결과,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승기는 올해 34살이고 이다인은 29살이라고 하니까 5살 차이네요. 어떤 매체에서는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어떤 게 맞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여하튼 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골프를 통해서 호감을 쌓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는 이다인이 누군지 잘 몰랐는데요. 저같은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설명을 조금 하자면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2014년 TVN 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했고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이다인은 2016년 KBS 2TV 드라마 화랑에 출연했고요, 2017년 KBS 2TV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재벌가 깍쟁이 아가씨 최서현 역을 맡았다고 해요. 그리고 2018년 MBC 드라마 이리 와 안아줘, 2019년 KBS 2TV 닥터 프리즈너, 2020년 SBS 드라마 엘리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승기 열애의 당사자인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서 가수는 물론 배우와 예능에도 큰 성공을 거두며 큰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로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우스에서 악역으로 변신에 성공해 큰 호평을 받았으며 예능 집사부일체를 이끌며 2018년에는 SBS 연예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게다가 이승기는 17년간 인연을 이어온 훅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만료로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자 활동을 이어갈 것을 밝혔습니다. 이승기의 건승을 바랍니다.
댓글